
공용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바로 다음과 같은 부분 때문인데요 혼자 사용하는 컴퓨터면 굉장히 좋은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가족이나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면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최근 사용파일 이력을 1. 어떻게 지우는지2. 혹은 어떻게 기능을 꺼놓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우선 파일탐색기(서류철 모양의 아이콘) 에 들어가서 상단 '옵션' 클릭 옵션을 클릭한 후 아래 이미지의 화살표처럼 '폴더 및 검색 옵션 변경'을 클릭합니다. 2. 폴더옵션에 들어가서 '개인정보보호' 탭(아래 이미지 검은 사각형) 확인아래 화살표 표시된 체크표시를 둘 다 체크 해제하시면 : 최근 사용한 파일, 폴더가 앞으로는 표시 안되게 할 수 있습니다.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