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들/국내 가본 곳들

<제주도> 제주도 맛집 소개 애월읍 숙소잡고 우연하게 간 , 제주도 애월 맛집 '잇칸시타'

Entkommen 2023. 3. 9.
728x90

제주도 애월 맛집 , 일식당&이자카야 잇칸시타

 근처의 숙소에 머물게 되어서 (통나무아일랜드 펜션 게시물 참조) 그날 저녁 어디를 갈까 하다가 근처의 식당을 찾아 가게되었다. 날씨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서(바람 심하고 추운날이었음 ㅠㅠ) 식당에서 밥먹는게 여행의 전부인 최고의 상황이었다. 술을 한 잔 곁들여서 먹고 싶었기에 걸어서 갈 수 있는 잇칸시타가 제일 좋아보였고 정말 만족했다. 

 

 일단 양이 엄청나게 많다. 솔직히 너무 많아서 먹기가 힘들정도였다. 얼핏 가격만보면 단품에 이렇게 나오나 싶은 생각이 들텐데 사실상 같이 제공되는 추가 음식들이 한 명의 식사라고 해도 될만큼 양이 많아서 지금까지 가봤던 식당중에 가성비가 엄청나게 좋은 느낌이었다. 

잇칸시타

 그렇다고 맛이 부족하거나 떨어지는 것도 아니었다. 그리고 메뉴를 두 개만 시켰지만(돈까스, 텐동) 같이 나온 숙주볶음이나 우동까지 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점도 매우 마음에 들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뒷편의 돌담이 잘 보여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이 부분은 개인 선호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쪽은 등받이가 있는 의자였고 한 쪽은 등받이가 없었다. 나는 등받이가 있는 의자를 선호해서 그 부분은 취향에 맞지는 않았다. 하지만 맥주와 함께 먹으니 매우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가게된다면 저녁 이후에 가서 이자카야로서의 분위기도 느껴보고 싶다. 

 

잇칸시타 정보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74627571?placePath=%2Fhome&entry=plt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