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들/일본

<겨울 홋카이도 여행의 모든 것 #2> 노노카제 레이크 토야 리조트 셔틀 버스 예약법 / 예약 안 하면 못탑니다!

Entkommen 2023. 8. 30.
728x90

노노카제 레이크 토야 리조트 셔틀 버스 예약법

삿포로 신혼여행의 마지막은 노노카제 레이크 토야 리조트로 정했다.

 

토야 호를 꼭 가고 싶었는데, 근처 노보리베츠를 가자니 토야 호가 너무 멀고, 그렇다고 다른 지역을 포기하고 가자니 아쉽고 그랬는데, 마침 해당 리조트(이하 노노카제) 에서 셔틀버스를 공항과 삿포로역 두 군데에서 운영한다는 사실을 알았다.

 

셔틀버스의 경우 예약을 하지 않으면 타지 못하니(무조건 만석이라고 들음) 꼭 예약을 할 것!

 

셔틀버스 정보

삿포로역 북문 발 리조트 행

오후 1시 30분(무료)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발 리조트 행

오후 2시(1000엔)

 

-

돌아오는 날 

 

리조트에서 삿포로역 북문행

오전 10시(무료)

 

리조트에서 공항행
오전 10시 15분(1000엔)

 

각각 이동시간이 꽤 긴 편으로 공항 시간과 역 시간들을 잘 맞춰서 예약해야한다. 나는 운좋게 공항 비행기 시간이 여유있게 남아서 완벽한 타이밍이었지만, 오는날 시간을 잘못계산하면 큰일 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길 바람

 

 

예약방법

1. 노노카제 리조트 호텔 홈페이지로 들어간다

 

홈페이지

 

2. Shuttle bus reservation(셔틀버스예약) 배너를 클릭한다

위 사진 빨간 동그라미 참고

 

3. 홈페이지의 양식을 채운 뒤 제출한다.(주의점 있음!)

 

 

Name과 Reserved holdere name 에는 예약자 이름을 적으면 된다(나는 영어로 적었다)

 

Confirmation number ** 주의 ** : 여기에는 예약 사이트에서 발급받은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 나는 여기어때로 예약했을 때 어떤 예약 번호를 입력해야하는 지 몰라 여기어때 예약번호를 입력했다가 반응이 없어 다른 번호로 하니 되었다. 

 

예약 확인서를 참고 후 해당 호텔에서 사용하는 예약번호를 입력해야한다. 

공급사 예약번호로 적혀있었으니, 각자 예약한 메일로 수령한 확인서에서 해당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된다.

나의 경우에는 아홉 자리의 숫자였다.

 

예약번호 입력후 체크인 날짜(Date of stay) 와, 체크아웃 날짜(Date of Check out)을 입력한다.

 

4. 픽업 시간과, 떠나는 버스 시간을 예약한다.

Picking up이 노노카제 리조트로 향하는 버스(픽업버스)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는 부분

Seeing-Off가 체크아웃 날 공항 혹은 역으로 떠나는 버스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는 부분이다.

 

공항에서 가는 버스는 편도 1000엔의 요금이 있으니 준비해야한다.

 

 

5. 이렇게 작성을 마치고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Confirm(제출)을 누르면 된다. 

위에 작성한 이메일로 영업일 5일 정도 이내에 답신을 준다고 하니, 이후에도 이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해당 홈페이지에 적힌 이메일로 (E-Mail info@noguchi-k.co.jp) 문의하길 바람

 

 나는 한 번 예약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기다리다가 안오길래, 예약번호를 제대로 입력후 하루도 안되어 답신이 왔다. 만약 연락이 안온다면 꼭 직접 호텔 측에 컨택해서 확인을 받길 바람

 

 


 

<참고  - 홋카이도 7박 8일 (신혼)여행 시리즈 / 계획부터 여행기까지 순차적으로 올라옵니다>

 

1. 여행은 계획부터! 홋카이도 7박 8일 여행계획 포스팅

2. 노노카제 레이크 토야 리조트 셔틀버스 예약법(본 포스팅)

 

 


기타 일본 여행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일본에서 아이폰 산 후기

일본에서 안경 산 후기

728x90